축구
2002년 월드컵의 성공적 개최를 계기로 한국 축구 선수들의 해외 진출 러시가 이어지던 시기 S&B 컴퍼니는 축구 비즈니스를 시작으로 태동했습니다. S&B 컴퍼니에는 현재 약 20여명의 축구선수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S&B 컴퍼니는 아마추어 시기부터 프로 선수로서의 도전과 화려한 순간들을 함께하고 은퇴 이후 삶까지 동행하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테니스
유럽 왕실 귀족 스포츠로 시작해 이제는 전세계가 열광하는 프로 스포츠로 발전했습니다. 윔블던을 비롯한 4대 메이저를 비롯해 매주 세계 각지에서는 월드 투어 및 챌린저 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S&B 컴퍼니에는 한국 테니스의 재도약을 견인할 재목이자 세계 탑랭커로 성장할 이덕희 선수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S&B 컴퍼니 대표 소속 선수 이덕희 선수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 테니스계가 주목하는 ATP 플레이어 입니다.
골프
고급 스포츠라 불리는 골프는 투자가치가 큰 스포츠 마케팅 시장입니다. S&B컴퍼니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골프 종목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기업 현대자동차의 골프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현대자동차와 함께 남자골프 국가대표 선수단 관리 및 유망주 발굴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김형성, 정재훈 등의 프로 골퍼를 체계적으로 매니지먼트하며 소속 프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합니다.